교육 Education
Follow Us

묻고답하고

Home / 묻고답하고


버겐 아카데미 초이스

글쓴이 붕붕이 등록일 18-10-16 04:16
조회 56
    아들이 수학을 좋아하지만 다른 뚜렷한 목적이나 앞으로의 계획은 없을때
    어느 아카테미가 초이스로 하기 좋을까요?

    바보같은 질문 이해 부탁합니다.
    하이스쿨러 18-10-16 04:17
    답변 삭제  
    사이언스 아카데미는 그야말로 사이언스 세과목을 3년이상 해야하기에 정말 사이언스를 좋아해야 합니다.수학만 잘 해서는 1년도 않되 후회합니다.참고로 역대 내셔널급 수학을 잘 하는 학생들은 전부 사이언스 아카데미 입니다.

    엔지니어링은 손재주가 중요한게 아니라 사이언스 아카데미와 커리큘럼이 거의 비슷하고 컬리지를 공대로 갈 경우 피직스를 잘해야 하는데 이는 수학이 아주 강해야 합니다.

    비지니스는 문과가 아닙니다. 수학과 글쓰기가 두루 두루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그리고 데카등 각종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적극성이 필요합니다.적극적이고 발표를 잘 하는 학생에게 맞습니다.

    메디컬은 바이오 랩이 있고 워낙에 캐릭터 가장 강한 학생들이 모여 있고 병원 봉사부터 리서치등 해야할것이 많습니다. 어려서부터 실험을 좋아하고 꼼꼼하고 꼭 메디컬부분에서 일하고 싶다면 잘 맞습니다.

    컴사는 이미 코딩을 잘 다루는 학생들이 많이 합격하는듯 하지만 사실 가장 중요힌것은 사고방식이 매우 로직컬한 경우 잘 맞습니다. 그런데 단순히 게임 잘하고 코딩 잘해서들어간 경우 결국 학업을 게을리하거나 게임이나 프로그래밍만 하다가 좋은 성적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또한 수학 강한 학생들에게 잘 맞습니다.

    다른 특화된 아카데미는 재능이나 특별한 관심이 있어야 하구요.
    1번님 말씀처럼 오픈 하우스에 다녀오시고
    아카데미별 커리큘럼을 참고하세요.

    학교/학원찾기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