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묻고답하고

Home / 묻고답하고


캐나다 살기좋은 지역추천

글쓴이 grapefruit110 등록일 16-02-06 02:31
조회 555
    안녕하세요ㆍ확실친 않치만 급히 결혼이민으로
     애들과 캐나다 가게 된다면 어느지역서 사는게 좋을까요? 애들 초ㆍ증ㆍ고등 돈많이 들까요?글구 영어회화 잘못하는데 성인인 저 독확으로 배운다면 회화가능 사이트나 ㆍ추천책이나 기타등등 문장통채로 외운다거나 회화가능 도움줄 비법있음 알려주세요ㅡ고민중
    dot7 16-02-06 02:32
    답변 삭제  
    한국에서 살기 좋은 곳이 어디인가요? 라는 질문에 님은 어떻게 답을 하실런지요?
    또한, 님의 백그라운드가 전혀 언급돼 있지 않기 때문에 답하기 곤란한 질문인데요. 
    님 혹은 남편의 직업, 영어, 이민 목적(교육/취업 등)에 따라 답이 달라집니다.

    1. 가장 살기 좋은 곳 - 벤쿠버, 기후가 온화하고 아릅답지만, 물가가 높음

    2. 직업 구하기 상대적으로 쉬운 곳 - 토론토, 혹은 아주 추운 지방(사람들이 잘 안가려는 곳)

                                            엔지니어라면 알버타 추천.

    3. 영어를 늘리기 쉬운 곳 - 백인들이 많이 사는 곳 (대체로 춥고, 중소도시)

    [교육비]

    결혼이민이시라면, 일단 초/중/고 공립학교는 모두 무료입니다.

    사립학교는 일년에 약 1만8천불 정도 소요되구요.

    유치원(만 4세 이상)은 무료지만, 프리스쿨이나 데이케어는 월 1천불을 상회합니다.


    [회화비법]

    전세게 동호회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www.meetup.com 이구요. (앱도 있음)

    한국에 있는 외국인들을 쉽게 접할 수 있고 친구도 만들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과 많이 어울리시면(영어를 한다는 가정하에) 영어는 많이 늡니다.

    회화 외에는 일단 기본 문법은 책으로 다 공부하시고, 특히 영작을 권해 드립니다.

    영작책도 있구요. 아니면, 외국 신문사 사이트에 보면 전문 기자들의 기사 말고,

    user opinion 같은 코너가 있는데 상대적으로 쉽고 재미도 있습니다.


    먼저 본문을 프린트하셔서 모르는 단어를 찾아 단어장을 만들고(모르면 계속 적습니다)

    정독을 하고, 그 것을 그대로 계속 써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별한 분야에 관심이

    있으시면 해당 분야의 기사를 프린트해서 공부하시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