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미들스쿨 하이스쿨

Home / 미들스쿨 하이스쿨


중고등학생 교육 컨설팅

글쓴이 MConsulting 등록일 14-09-02 04:49
조회 1,110

    ¬안녕하세요.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 컨설팅을 하는 MConsulting입니다.

    저 Counselor, MC Son은 캐나다에서 초등학교를 다니고 미국에서 9학년부터 시작하여 USC에서 건축과 경제학을 더블 메이저로 졸업하였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때 평범한 SAT 성적과 Activities로 학교 생활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만의 개성을 표출하여USC, UCLA, Emory, Carnegie Melon 등에 합격하였습니다. 그 이유가 가능했던 방법은 제가 가지고 있던 저만의 색과 한 분야에 대한 능력과 열정 만큼은 뛰어나다고 보여 주었기 때문입니다.

    MConsulting은 일반적인 SAT나 Essay 성적만으로 보딩스쿨 혹은 대학 진학을 도와 드리는 곳이 아닙니다.
    MConsulting은 1:1 맞춤형 교육 컨설팅으로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학생들과 많은 대화를 통해 그 학생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입시의 길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곳입니다. 학생 스스로가 자신이 원하는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신의 계획으로 어떤 대학과 어떤 전공을 원하는지 꿈과 열정을 스스로 깨우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입니다.

    학생의 멘토가 되어 미국에서의 학교 생활에 대한 다양한 조언과 팁을 제공며 다양한 activity와 프로그램들을 찾아 그 학생만의 색을 만들어 입시를 준비합니다. 한 예를 들어, 학교 성적과 SSAT성적은 중위권이었던 학생은 명문 보딩스쿨을 가기를 간절히 원하였지만, 단순학 학업 성적만으로는 명문 보딩으로는 진학이 어려운 길에 서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아이의 담당자였던 저는 그 학생의 특별한 다른 장점을 찾아내어 그 장점을 더 표출할 수 있게 도와주어 명문 보딩 Cate School에 보낸 경험이 있습니다.

    교육 컨설팅으로 카운슬러를 고용한다는 것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멘토와의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꿈을 기르게 되고, 그 꿈은 학생들에게 현실이 되고, 그 현실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현재 생활 습관과 학업 태도를 변화하게 합니다.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만의 차별화 된 개성으로 입시를 준비하고자 하시는 분들 언제든지 무료로 상담해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M.C.onsulting.Son@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
    (LA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만나서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