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Follow Us

미들스쿨 하이스쿨

Home / 미들스쿨 하이스쿨


웨슬리안스쿨 명문사립학교 한인학생 초청

글쓴이 웨슬리안 등록일 18-01-10 12:36
조회 17

    이번달 30일 노크로스 웨슬리안 스쿨 오픈하우스

    특히 내달 30일 열리는 패밀리 오픈 하우스에는 학부모 및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입학과정을 비롯해 학업 프로그램 및 각종 우수한 시설들에 대해 안내 받는 시간이 마련된다.

    웨슬리안 사립학교는 지난 1963년 샌디 스프링 연합 감리 교회소속으로 웨슬리안 데이 학교로 기독교 원칙에 따라 육성되고 교육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유치원으로 설립되었다.

    85에이커 규모의 웨슬리안 사립학교의 2017년도 상황을 살펴보면 총 재학생수 1146 명, 교사진 145명이며 재학생수의 경우 K-4 257 명, 중학교(5-8학년) 387명, 고등학교(9-12학년) 502명이다. 145명의 교사진 중 70%가 대학원 이상의 고급학위를 소지하고 있다. 2017학년도의 경우 20개의 우등코스 및 20개의 AP코스가 개설돼 272명의 학생들이 529개 AP시혐을 치러 88%가 3점 이상의 고득점을 획득했다.

    각 학년 교실에는 최첨단 스마트보드가 장착돼 있으며 교내 모든 빌딩에서는 무선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470좌석의 극장, 미술실, 중고등학교 밴드룸, 18개의 개별 방음 챔버 연습실, 체육관 4개, 11개 테니스 코트, 2개 비치 발리볼 코트, 야구 및 소프트볼 경기장, 대형 풋볼 경기장 등 예체능 시설도 우수한 것으로 명성이 높다.

    스포츠 프로그램도 우수해 매 시즌마다 남자와 여자를 위한 다양한 개인 및 팀 스포츠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정신적, 육체적, 영적 발전을 위한 학교 사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개인 및 팀 스포츠를 위해 고안되었다. 각 스포츠마다 연습에 필요한 훌륭한 경기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학생들의 90% 이상이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예술활동의 경우 모든 학생들의 학업 커리큘럼의 일부이며 고등학생에게는 선택 과목으로 제공된다. 방과 후 마칭밴드, 코러스, 댄스, 연극을 포함한 모든 학년 레벨에서 수많은 미술 기회를 이용할 수 있다.

    신앙적 활동의 경우 학생들은 성경적 세계관을 키우면서 영적 지도력을 개발하며 학생 및 교직원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강화된다. 정규적으로 예배, 성경공부, 봉사, 미션, 특별 집회 세미나 등이 열린다.

    특히 학업의 시작인 초등학교의 주요 목표는 면학분위기를 조성하면서 긍정적인 자존감을 촉구하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 학생들 개개인이 자신들의 고유한 재능을 십분 활용하도록 돕고 있다. 커리큘럼은 지적, 사회적, 정신적인 성장에 대한 강력한 발판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돼 있으며 핵심 교과목들은 리딩, 언어, 수학, 성경, 외국어, 과학, 사회학, 컴퓨터공학, 음악, 미술, 그리고 체육 등이다. 학생들은 초듣학교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주간예배에 참석하게 된다.

    송해순 한인 입학 담당자는 “지난 학년 수석 졸업생을 한인 안젤라 양이 차지해 화제를 모았으며 올해 총 810만달러의 장학금이 제공됐고 미션 트립은 14개국 이상을 방문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안겨주었다”면서 “신년 오픈하우스에 한인 가족들이 많이 참석해 귀넷카운티에 소재명문 학교에 대한 풍성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Wesleyanschool.org, 문의=404-552-8900, 이메일=maria8900@gmail.com)

    학교/학원찾기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