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미들스쿨 하이스쿨

Home / 미들스쿨 하이스쿨


미국 명문 하이스쿨 천재 소년/소녀

글쓴이 1368apple 등록일 16-01-15 02:43
조회 734
    미국 명문 하이스쿨에서 나이가 어린 몇몇 천재 소년/소녀들도 학점을 따기 위해 수업받고 그러나요??
    그런 천재 소년/소녀들은 한 얼마나 될까요??
    evergreen 16-01-15 02:44
    답변 삭제  
    "미국 명문 하이스쿨"을 어느 정도 명문이라고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지 않아 뭐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흔히 알려진 Top 20 보딩스쿨 (필립엑스터, 필립앤도버, 제퍼슨, 호치키스 등등 포함해서)에서는 나이가 또래보다 아주 어린 천재들은 뽑지 않습니다. 같은 학년 동급생에 비해 1~3년 정도 어린 것 까지는 봐주지만 그 이상은 안 뽑죠...
     
    대부분의 천재 소년/소녀들은 홈스쿨링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과정을 마치다가, 처음엔 community college(한국에선 전문대급 학교들)에서 수업 몇 개 조금씩 들으면서 대학교 들어갈 준비하다가, 일반 대학교에 입학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답변을 하자면, 천재 소년/소녀 숫자는 지역과 학교마다 다를 거에요. 하지만 분명한 것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집에서 홈스쿨링을 하기 때문에 명문고에 다니는 학생들 숫자는 적을 거에요.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