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미들스쿨 하이스쿨

Home / 미들스쿨 하이스쿨


워싱턴D.C로 이민

글쓴이 oaoao1 등록일 16-01-27 02:28
조회 708
    중학교3학년학생인데 워싱턴으로이민가면 공부나그런거따라잡을수있을가요 과학수학만 잘하고 따른건다 못합니다.두개도 그러케잘하진않지만..수학문제푸는수준이어느정도인가요?
    america141 16-01-27 02:29
    답변 삭제  
    워싱턴 DC는 아시다시피 미국의 수도이기 때문에 해외 각지에서 파견된 대사관의 대사, 영사, 그리고 각종 국제기구에서 일하는 정치 경제의 인사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중요 인사들의 자제들이 워싱턴 DC근교 사립학교 등에서 수학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사립학교에 가시게 된다면 영어 등에서 많이 어려울 것이고 수준높은 문학과 작문, 그리고 운동, 악기 등 extra activity 등을 따라 잡으시기 매우 힘들 것 입니다. 수학 역시 그러할 가능성이 많아서 처음에 ESL 수업을 많이 들으시고 1학년 정도 낮추어 입학하셔야 할 것 입니다.

    하지만 본인이 공립학교에 진학한다고 하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워싱턴 DC 도심은 흑인인구가 많고 경제수준이 높지 않은 편이라 수준이 높지 않을것입니다. 본인이 유학을 가거나 이민을 가시는 해당 지역과 학교의 위치, 그리고 사립이냐 공립이냐에 따라 답이 달라질 것 이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