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미들스쿨 하이스쿨

Home / 미들스쿨 하이스쿨


[BBC] 2020.08.04 일자 해외축구 가십 (김민재, 우스만 뎀벨레, 제이든 산초, 잭 그릴리쉬, 벤 칠웰, 알렉시스 산체스)

글쓴이 hd9Qw693 등록일 20-08-07 18:27
조회 416

    이적 루머: 윌리안, 뎀벨레, 산초, 그릴리쉬, 칠웰, 산체스

    Last updated on

    3 August 2020.From the sectionGossip


    [BBC] 2020.08.04 일자 해외축구 가십 (김민재, 우스만 뎀벨레, 제이든 산초, 잭 그릴리쉬, 벤 칠웰, 알렉시스 산체스)

    첼시의 윙어, 윌리안(31, 브라질)은 구단의 2년 재계약 제안을 거절했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3년의 계약을 제시할 의향이 있는 아스널과 자유 계약 이적에 관한 논의를 가졌다. (Guardian)

    아스날은 바이에른 뮌헨에 임대된 바이에른 뮌헨의 플레이메이커, 필리페 쿠티뉴(28, 브라질)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27, 가나)의 영입을 원한다. (Times - subscription required)

    아스널의 공격수,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31, 가봉)은 구단이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우스만 뎀벨레(23, 프랑스)를 영입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Le10 Sport)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윙어, 제이든 산초(20, 잉글랜드)의 영입에 매우 근접해 있다. 산초는 맨유와 최소 5년의 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Mai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스톤 빌라의 미드필더, 잭 그릴리쉬(24, 잉글랜드)를 영입하기 위해 이적 시장 막바지까지 기다릴 것이다. (Mail)

    인터 밀란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 영입했던 윙어, 알렉시스 산체스(31, 칠레)의 완전 영입에 합의했으며, 수요일에 있을 헤타페와의 유로파 리그 경기 이후에 이를 발표할 것이다. (Corriere della Sera, via Mail)

    첼시의 감독, 프랭크 램파드(42)는 다섯 명의 수비수들을 판매할 계획이며, 레스터 시티의 레프트백, 벤 칠웰(23, 잉글랜드)의 영입을 노릴 것이다. (Times - subscription required)

    한편, 첼시가 레스터 시티의 수비수, 벤 칠웰(23, 잉글랜드)를 영입하려면 그를 세계에서 가장 비싼 수비수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Mirror)

    첼시는 레알 마드리드의 레프트백, 세르히오 레길론(23, 스페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에버튼 또한 그를 18m 파운드에 영입하려고 한다. (Sky Sports)

    파리 생제르맹은 에버튼에서 영입한 미드필더, 이드리사 가나 게예(30, 세네갈)를 판매하고 싶어 한다. 한편, 울버햄튼이 그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Le10 Sport)

    AC 밀란은 30m 파운드의 가치를 가진 노리치 시티의 수비수, 벤 고드프리(22, 잉글랜드)의 영입을 위해 바이엘 04 레버쿠젠과 경쟁해야 할 것이다. (Sky Sports)

    라치오, 토트넘, 레드불 라이프치히, 에버튼과 PSV 아인트호벤은 모두 베이징 궈안의 센터백, 김민재(23, 대한민국)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Gazzetta dello Sport)

    토트넘의 수비수, 대니 로즈(30, 잉글랜드)는 구단과의 계약이 1년밖에 남지 않았음에도 팀에서 행복하다고 밝혔다. (Second Captains Podcast, via Guardian)

    아스톤 빌라, 리즈 유나이티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웨스트햄은 크리스탈 펠리스의 미드필더, 제임스 맥카시(29, 아일랜드)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90Min)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맨체스터 시티의 윙어, 제이미 바이노-기튼스(15, 잉글랜드)의 영입에 가까워지고 있다. (Mail)

    [BBC] 2020.08.04 일자 해외축구 가십 (김민재, 우스만 뎀벨레, 제이든 산초, 잭 그릴리쉬, 벤 칠웰, 알렉시스 산체스)

    *오역 및 의역 지적 부탁드립니다.


    원글 출처: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BBC 읽어주는 남자 페이스북 페이지




    BBC 읽어주는 남자 블로그



    BBC 읽어주는 남자 유튜브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