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미들스쿨 하이스쿨

Home / 미들스쿨 하이스쿨


2011 국내 SAT 기숙캠프안내

글쓴이 toynbee 등록일 11-03-22 20:21
조회 6,794


    SAT 기숙사 썸머캠프’ 참가 학생모집



    ‘우수 강사진’+ ‘썸머 활동’ + ‘생활관리’ + ‘보충수업’+ ‘진학 컨설팅’ 의 One Stop 제공



     



    ‘코리아 토인비’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 기획된 SAT&썸머활동 기숙캠프’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SAT와 봉사활동 및 썸머캠프를 올 여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국내 유일무일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유학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미 대학 전문 교육업체인 코리아 토인비 주관으로 국내 대학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올 가을에 10학년~12학년이 되는 예비 수험생들만을 대상으로 6 27일부터 7 30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검증된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출신의 원어민 강사들과 HOBY 졸업생이자 미 명문대학 합격생인 TA (국제학교, 민사고, 대원외고, 용인외고 졸업생), 생활관리 스태프들에 의해 체계적으로 철저히 운영된다는 점에서 올 여름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이라 할 수 있겠다.



     



    SAT 완벽 대비 (영어, 수학, 문법, 에세이), 대입 에세이 작성 및 진학 컨설팅, 스포츠 활동(헬스, 수영, 축구, 농구), 주말 시간을 이용한 근교 봉사활동과 검증된 아카데믹캠프인 외교포럼에 참가하게 된다. 3 2011 경향 글로벌 청소년 외교포럼은 경향신문에서 전국의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의 다른 국가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국제적인 시야, 글로벌 마인드를 갖추는데 필요한 소양과 자질을 연마할 기회를 주기 위해 2 3일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300명의 전국 특목고, 자립형사립고등의 우수 학생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다.



     



    알차고 짜임새 있게 진행될 이번 캠프의 하루 일과는 오전 8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는 어휘 및 독해수업, 1시부터 5시까지는 문법 및 에세이, 수학 그리고 730분부터 8 30분까지는 튜터 시간으로 정규수업시간에 소화하지 못한 것 들을 개별적으로 선생님이나 TA 들에게 질문 할 수 있다. 또한 성공적인 미 대입전략을 목표로 전문 진학 컨설턴트와 동기부여 및 학업 로드맵 작성의 시간을 학생별로 갖게 된다.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12학년들을 위한 칼리지 에세이 수업이 제공되며, 일요일에는 봉사활동 시간을 갖게 되며, 7 21일부터 23일까지 2 3일간의 경향글로벌외교포럼에 참가할 수 있다.  



     



    기타 비용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 822-569-9600, akim@e-ktc.com">akim@e-ktc.com



    홈페이지: http://www.e-ktc.com"> color="#800080">www.e-ktc.com



    Copyright © 2014 코리아포탈 Korea Portal 교육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